불한당 명랑쾌활

Music or Muvie

Irwansyah - Menerima Kau Pergi(ft. Acha)

명랑쾌활 2013. 11. 8. 08:17

 

Acha와 Irwansyah에 대한 소개는 이전에 했으니 넘어갑니다.

각 나라마다 남자 보는 눈이 참 달라요.

못생긴건 아니지만 뭐 글쎄요... ㅎㅎ

 

Acha 노래에 Irwansyah가 피쳐링 한 것으로도 나오는데, 뭐 별로 중요한건 아니겠죠.

제가 봤을 때는 듀엣 곡이 정확할 것 같습니다.

 

<Andai Ku Tahu 내가 알았다면>이라는 영화의 OST여서 그런지 따로 뮤비는 없습니다.

영화 장면 편집본이라도 있을까 싶은데 없군요.

 

 

 

Menerima Kau Pergi(ft. Acha)

당신이 떠나는걸 받아 들여요

                                                                       - Irwansyah

 

Ku punya rasa tak terungkapkan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기분이 있어요
hanya dalam memori hati dan benak ku simpan
머리와 마음 속에만 간직한

berat menerima kau pergi

당신이 떠나는걸 받아 들이는건 너무 힘들어요
tanpa alasan juga kau buat aku.. bertanya...

아무런 이유도 없어, 질문하게 만드네요

 

*1
beribu senandung yang ku nyanyikan
당신이 흥얼거렸던 수많은 콧노래들

pelipur lara basuhkan dahaganya sukaku
아픈 사람을 치유하듯 내가 좋아했던

kata termanis hanya untuk dia kekasih sepanjang hidup
가장 달콤한 말은 오직 당신, 평생의 사랑

ku masih merindukannya.. haa aa...

난 아직도 당신을 그려요

 

*2
apakah ku amat berarti di mata engkau

당신에게 난 얼마나 의미가 있었나요
telah ku ukir wajahmu lama dalam hati aku
이미 내 마음 속엔 당신의 얼굴이 각인되었는데

namun kau hilang dan takkan kembali juga
하지만 당신은 사라졌고, 다신 돌아오지 않네요.

ku merasa sepi, ku sendiri...

난 홀로 조용히, 혼자서...

 

ref *1

ref *2

namun kau hilang dan takkan kembali juga
하지만 당신은 사라졌고, 다신 돌아오지 않네요.

ku merasa sepi, ku sendiri...

난 홀로 조용히, 혼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