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한당 명랑쾌활

Music or Muvie

Syahrini - Kau Tak Punya Hati

명랑쾌활 2016. 3. 26. 19:35

 

좋은 노래도 꽤 많은데 그에 비해 좀 부진한 샤리니 Syahrini

믿을 만한 소식통에 의하면 화장한 얼굴과 민낯의 편차가 아주 심하다고 한다. ㅋㅋ

 

 

 

 

Kau Tak Punya Hati

당신은 마음이 없어요

 

                                                   - Syahrini

 

ref 1.

Diriku kini terluka lagi
난 지금 또 상처 받았어요

 Olehmu yang aku cintai
내가 사랑하는 당신에게

 Kumelihatmu dengan yang lain
난 당신이 다른 여자와 함께 있는 걸 봤어요

 Di hadapanku kau bermain cinta dengannya

내 앞에서 당신은 그녀와 사랑을 즐겼어요

 

ref 2.

Sakit sayang, sakit hatiku ini
아파요 내 사랑, 내 마음이 아파요

 Sungguh kau tak punya hati dan perasaan
정말로 당신은 마음과 감정이 없군요

 Teganya sayang, teganya dirimu
무정한 내 사랑, 무정한 당신

 Salah apa aku yang mencintaimu

당신을 사랑하는 내가 뭘 잘못했죠

 

* ref 1.

 

* ref 2.

* ref 2.

* ref 2.

 

diriku kini terluka lagi
난 지금 또 상처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