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한당 명랑쾌활

Music or Muvie

Varra Selvarra - Janda Rasa Perawan

명랑쾌활 2020. 1. 10. 09:29

파라 셀파라 Varra Selvarra 라는 가수가 부른 잔다 라사 쁘라완 Janda Rasa Perawan 이라는 당둣입니다.

가라오케나 당둣 카페 밤무대를 겨냥한 곡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2016년도 곡인데, 이런 좋은 곡(?)이라면 당연히 포스팅 했겠거니 생각하고 있었는데, 최근 알고 보니 Cita Citata의 Perawan atau Janda (처녀 아니면 과부) 라는 곡이었네요. (https://choon666.tistory.com/560)

그래서 포스팅 합니다.


토막 상식

'파라 셀파라' 처럼 앞이름과 뒷이름의 뒷부분을 라임 맞추듯 반복하는 이름은 순다족 Sunda 문화 풍습입니다.

그리고, 인니 대부분의 종족은 따로 가족 성이 없기 때문에 파라나 셀파라 어느 쪽도 성이 아닙니다.



Janda Rasa Perawan

처녀 같은 과부

                                              - Varra Selvarra


Aku janda tapi rasa perawan

나는 과부, 하지만 기분은 처녀

Jadi janda sudah lama tahunan

과부가 된지 벌써 몇 년이 됐어

Sudah lama tidak disentuh orang

타인의 손길을 받아 본지 오래야

Aku janda rasa perawan

나는 처녀 같은 과부야

Aku janda...

나는 과부~~~


Abang ku sayang jangan ragu dan jangan bimbang

오빠 내 사랑, 주저하지 말아요, 망설이지 말아요

Bila aku jadi istri abang

난 언제 오빠의 부인이 되나요

Abang ku sayang memang sudah tak perawan

오빠 내 사랑, 물론 이미 처녀는 아니예요

Tapi aku masih cantik dan menawan

하지만 난 아직 예쁘고 매력있어요


ref x2

Aku janda tapi rasa perawan

나는 과부, 하지만 기분은 처녀

Jadi janda sudah lama tahunan

과부가 된지 벌써 몇 년이 됐어

Sudah lama tidak disentuh orang

타인의 손길을 받아 본지 오래야

Aku janda rasa perawan

나는 처녀 같은 과부야

Aku janda...

나는 과부~~~



당둣은 단순하고 짧은 가사를 반복해서 부르기 때문에 번역이 편하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