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한당 명랑쾌활

Music or Muvie

Dinda Kirana - Saranghae ~Aku Cinta padaMu~

명랑쾌활 2013. 10. 29. 08:11

 

Dinda Kirana

 

가수답지 않게 예쁘다 싶었는데, 사실 가수가 아니라 TV드라마 연기자 출신이다.

작년에 싱글을 세 곡 냈는데 그중 한 곡이 <Saranghae>라는 곡이다.

왜 한국어 제목의 노래를 냈는지는 찾아보기 귀찮아서 패스.

재미있는건 Zivilia라는 밴드의 일본어 제목 노래 <Aishiteru>가 히트했던 것도 작년이었다.

(그거 히트쳤다고 뭔 또 다른 일본어 제목 노래 냈다가 캐발림. ㅋㅋ) 

둘 다 제목 뜻이 사랑해 라는 것도 공교롭다.

아쉬운건, Dinda의 곡은 그닥 히트를 못친듯.

 

참 한국 신파 드라마스러운 병맛 뮤비다.

왜 뜬금없이 중환자실에 심박계는 달고, 왜 뜬금없이 심장 멈춰서 울부짖었다가, 왜 뜬금없이 다시 살아나는지. ㅋㅋㅋ

인니인들에게 한국 드라마가 다 그래 보이나 보다.

 

 

곡이나 가사를 보아하니, 얜 진지하게 음악하려고 작정하고 노래 부르는거 아닌거 같다.

가사 해석하는 내내 손발이 오그라 들어서 죽는줄 알았다. ㅋㅋ

 

 

Saranghae ~Aku Cinta padaMu~

사랑해 ~나는 널 사랑해~

 

                                            - Dinda Kirana

 

Ku tahu dirimu menyayangi aku

난 알아 네가 날 사랑한다는걸
Kau tahu diriku cinta kepadamu
넌 알아 내가 널 사랑한다는걸

Cinta kita takkan bisa terpisahkan
우리 사랑은 절대 갈라질 수 없어

Kasih suci ini takkan pernah pergi
순수한 이 사랑은 절대 사라지지 않아

Walau jarak memisahkan kita berdua

우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1

Saranghae aku cinta padamu
사랑해 나는 널 사랑해

Sampai nanti hingga aku mati
내가 죽는 날까지

Saranghae aku cinta padamu
사랑해 나는 널 사랑해

Dekap aku, peluk aku selama hidupku

날 안아줘, 평생 날 껴안아줘

 

Cinta kita takkan bisa terpisahkan
우리 사랑은 절대 갈라질 수 없어

Kasih suci ini takkan pernah pergi
순수한 이 사랑은 절대 사라지지 않아

Walau jarak memisahkan kita berdua

우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Ref *1

Ref *1

Ref *1

 

Selama di hidupku

내 삶 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