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한당 명랑쾌활

Indonesia/인니 음식(Makanan)

Indo Mie Mieghetti 스파게티를 표방했지만...

명랑쾌활 2021. 3. 24. 14:30

인도미 하이프 아비스 Hype Abis 시리즈 신제품으로 미게티 Mieghetti 라는 게 나왔습니다.

이름 그대로 스파게티를 표방한 제품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볼로냐 소스 맛이네요.

 

 

면발이 한국 라면 정도로 굵고 쫄깃합니다.

맛은... 상당히 괴상합니다.

일단 짠맛이 가장 먼저 느껴집니다. 짭짤한 정도를 넘어선 정도로 약간 과합니다.

그 후 매운맛이 뒤를 치고 올라오는데, 매운맛도 상당하네요. 불닭과 신라면 중간 정도의 맵기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니 특유의 구리구리한 치즈맛이 느껴집니다.

볼로냐 소스의 토마토 맛은 한 10% 정도? 거의 배경에 묻혔습니다.

차라리 스파게티를 연상하는 이름으로 짓지 않았다면 독특한 맛이라고 느꼈을텐데, 국적 불명의 괴상한 맛인 거 같습니다.

스파게티라면서 엄청 맵다는 게 오히려 혼란스럽네요.

 

5점 만점에 3점.

인니 치즈의 구리구리한 맛은 정말 적응이 안되네요.

면발은 아주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