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한당 명랑쾌활

Music or Muvie

Hati Band - Janda Perjaka ~Japra~

명랑쾌활 2023. 6. 12. 11:26

아무 생각 없이 인니 가요 듣다가,

"Biarpun kamu janda tapi janda muda..." 이런 가사가 들려서 뿜었다.

"네가 과부라지만 젊은 과부잖아." 

내가 이래서 인니를 좋아한다. ㅋㅋ

 

아니 멀쩡하신 분들이...

 

 

 

 

Janda Perjaka ~Japra~

미혼 과부 (여성 돌씽이라는 해석이 더 정확할듯)

                             - Hati Band

 

#1

Kamu janda

너는 과부
Aku perjaka

나는 총각

Kalau cinta soal hati

사랑이 마음의 문제라면

Kamu suka

너는 좋아하고

Aku cinta

나는 사랑하고

Sudahlah jalani saja

그럼 됐으니까 그냥 그러자

 

<rep. #1>

 

#2

Aku tak akan pernah peduli

난 절대 신경 안써
Orang bilang tak suka

사람들이 안좋은 얘기를 해도

Karena cintaku telah terkunci

내 사랑은 이미 잠겨버렸으니까

Tak pernah ke lain hati

다른 마음 품지 않아

Biarpun kamu janda tetap aku cinta

네가 과부라도 난 여전히 사랑해
Biarpun orang berkata apa tetap aku cinta

사람들이 뭐라 해도 난 여전히 사랑해

Biarpun kamu janda tapi janda muda

네가 과부라도 넌 젊은 과부잖아
Biarpun aku perjaka tapi aku sangat suka
내가 총각이라해도 난 정말 좋아해

 

<rep.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