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한당 명랑쾌활

Music or Muvie

Bella Nova - Cinta Suami Orang

명랑쾌활 2021. 3. 1. 10:54

오랜만에 당둣이네요.

2019년 초에 나온 노래로 꽤 됐습니다.

여타 당둣처럼 막장 가사가 재미있어서 올려봅니다.

 

 

여가수 얼굴이 딱 인니 남성들이 바람 피우는 상대로 선호할 얼굴상입니다. ㅋㅋ

八자 모양으로 눈썹이 쳐지는 게 매력 포인트인 모양이네요.

상대역인 남자 배우는 한국인의 미적 감각으로 보면 좀 추레하게 느껴질 수도 있겠습니다. (뭐 저런 유부남이랑 바람이 나나 싶은... ㅋㅋ)

인니의 미적 기준에 어느 정도 익숙해진 제가 보기엔 똑똑한 전문직 남성 캐릭터를 표현한 거 같습니다.

 

뮤비를 찍은 장소는 인니에는 제법 흔한 레스토랑입니다.

Restoran Kampung Daun Bandung - 한국 교민들 사에도 유명한 반둥의 가든 레스토랑

순다 지역 특색의 레스토랑인데, 한국의 가든 비슷합니다.

저 오두막들은 인니어로 사웅 Saung 이라고 하는데, 논 옆 그늘집 오두막에서 유래했습니다.

한국에도 원두막이라고 있는데, 벼농사 짓는 곳은 다 비슷비슷한 모양입니다.

독채 오두막 형식이라 프라이빗 해보이지만, 딱히 애인과 밀회를 하는 곳은 아닙니다.

그보다는 보통 주머니 사정이 괜찮은 중산층 이상이 가는 레스토랑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Cinta Suami Orang

유부남을 사랑해요

                                          - Bella Nova

 

Aku tetap cinta walau kamu suami orang

당신이 유부남이라도 난 여전히 사랑해요

Dan aku rela walau hanya jadi simpanan

그리고 내가 내연녀가 되어도 상관없어요.


Hari-hari berlalu

하루하루 지나도

Hampa rasa hidupku

늘 공허한 내 삶

Orang yang aku cinta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Sudah ada yang punya

이미 가족이 있네요


Walau 'ku istri orang

내가 유부녀라도

Dan kamu suami orang

그리고 당신이 유부남이라도

Aku tak peduli

난 신경 쓰지 않아요

Cinta ini terlarang

이 사랑이 금지됐더라도

 

Aku tetap cinta walau kamu suami orang

당신이 유부남이라도 난 여전히 사랑해요

Dan aku rela walau hanya jadi simpanan

그리고 내가 내연녀가 되어도 상관없어요

Aku tak peduli walau kamu suami orang

난 당신이 유부남인 걸 신경쓰지 않아요

Dan aku rela jadi teman selingkuhan

그리고 난 내연 관계라도 상관없어요


... 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