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한당 명랑쾌활

Music or Muvie

Honey Bee Hutch 주제곡

명랑쾌활 2021. 6. 10. 12:02

유튜브 돌아다니다 주은 만화영화 주제가

곡이 의외로 고퀄리티라 한참을 들었다. ㅋㅋ

당연히 일본 만화영화지만, 곡은 의외로 인니 오리지널 버전이다.

 

Mama.... Mama.....

엄마... 엄마...
Dimanakah kau berada

어디 계세요

Mama.... Mama.....

엄마... 엄마...

Hati ingin bertemu

보고 싶어요

Hatchi anak yang sebatang kara

하치 외톨이 아이는
Pergi mencari ibunya

엄마를 찾아 떠나요

Di malam yang sangat dingin

아주 추운 밤에는

Teringat mama

엄마를 떠올려요

Walaupun kesepian

외롭지만

Hatchi tetap gembira

하치는 늘 명랑해요


Mama.... Mama....

엄마... 엄마...
Dimanakah kau berada

어디 계세요

Mama.... Mama....

엄마... 엄마...

Suatu saat pasti bertemu.........

언젠가 반드시 만날 거예요

 

역시나 청승이 뚝뚝 떨어지는 가사다. ㅋㅋ

 

일본판, 한국판, 인니판 주제가가 모두 다르다.

한국에서는 <해치의 모험>이라는 제목으로 1973~1975년에 방영됐었다고 한다. (이 만화영화를 아느냐에 따라, 60년대생과 70년대생을 가르는 기준이 이라는 뜻)

 

...그나저나 꿀벌의 엄마라면 여왕벌일텐데, 그렇다면 하치의 형제자매는 못해도 수천 마리가 되지 않겠냐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